동영상 설명: 튜닝 스태빌라이저냐?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냐? 그 해답을 한방에!! > 서울아지트(메인본부)

본문 바로가기
2007-12-18
80,747 명
2,347 명
2,689 명

회원로그인

   

 서울아지트 (메인 본부) ☎ 070-4224-9844

 

 동호회 중앙, 사무실, 중앙 운영진, 회원 사랑방, 회의실 구비

 모하비 신차, 중고차 점검 센타, 동호회 주요 행사, 다이 모임, 각종 필드 테스트 진행

 동호회 전문 품목 항시 구비, 모하비와 베라크루즈 풀튜닝 시승카 대절

 각종 튜닝 브레이크, 튜닝 쇼바, 튜닝 서스펜션(부싱, 링크, 트레일링암, 언더바 등) 항시 구비

 아우토모빌 전문 ECU맵핑, 전문 튜닝 정비,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 각종 전문 제작 장비 구비

 각종 오일 등 전품목 전 브랜드 오일 구비, 덴트, 복원, 글래스코팅, 썬팅

  

 서울 서부간선도로 목감ic에서 3km

 (구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장상동 127-4번지

 (신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노리울길 14-3 (장상동)

     

   

 

서울아지트(메인본부)

동영상 설명: 튜닝 스태빌라이저냐?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냐? 그 해답을 한방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러브하비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최고관리자)() 작성일17-07-13 10:44 조회467회 댓글3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61f0a15a88ea229b0d0a9cbea2600f60_1499910 

 

과거에는 차량의 하부 롤링을 제어하고, 코너링 성능을 배가시키는데,

 

튜닝 스태빌라이저가 대안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눈높이를 맞추고자 한다면 제품 퀄리티를 높이는 수준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미 브리스 사장님이 특허 출원 개발품인 프리미엄 컨트롤링크가 있서

 

구태여 튜닝 스태빌라이저를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론적인 설명은 아래 링크에 일전에 설명을 충분히 드린 바가 있습니다.

 

이론적인 설명 보기 >>> http://www.luv-have.net/bbs/board.php?bo_table=cp_tuning01&wr_id=35132

 

이번에는 튜닝 스태빌라이저 필요없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동영상 설명을 올립니다.

 

영상을 올리기 전에 개인적으로 브리스 사장님을 존경합니다.

 

허구헌 날, 독창성이나 노력없이 남의 제품 카피나 뜨는

 

양아치들이 득실한 이 자동차 바닥에

 

르노삼성자동차 최고 직책의 정통 정비사 출신에

 

자동차 이론과 실전에 맞는 아이디어를 고안하여

 

특허 고안, 자체 설계, 자체 금형 제작 보유,

 

자체 공장에서 제작을 하는 유일한 업체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이 이 자동차 바닥에는 매우 드문 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고,

 

서스펜션에 일각연이나 상당한 아이디어를 지닌 저도

 

이 분 앞에서는 고개를 숙이게 하는 몇 안되는 유일한 분이기도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 바램은 이 브리스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제작한 특허품인

 

프리미엄 컨트롤링크가 많이 보급되었으면 합니다.

 

상업적 홍보보다 정말 이런 진실된 노력하는 연구자들이

 

빛을 바랬으면 하는 마음이 크기에 본영상을 올리는 바이구요.

 

기술적인 지식과 경험, 설계, 고안, 직접 제작을 하는 브리스 사장님의

 

튜닝 스태빌라이저 그 이상을 성능을 발휘하는 컨트롤링크에 대한

 

이론적, 개념적 설명 영상을 올립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상당히 쇼킹할 것이며,

 

왜 제가 튜닝 스태빌라이저 그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는가는

 

영상이 모든 것을 충분히 설명한다고 생각합니다.

 

↓↓↓ 동영상 설명 보기

 

 

 

위 촬영 영상이 중간에 짤려버린 관게로 나머지 부분을 설명으로 이어가겠습니다.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는 순정 호라대 링크의 이음새 부분의 약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초기에 설치된 그대로의 성능을 유지하게 하고 진동을 흡수하게 하는 것이

 

이 브리스 사장님의 특허 내용입니다.

 

해서 이 컨트롤링크 상하 끝단이 순정처럼 금새 내구성을 잃어 휘청대지 않구요,

 

또 이 컨트롤링크의 상하 끝단의 링크는 나중에 다시 오버홀을 해서

 

다시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한 진동을 확산하는 순정 스틸 소재의 단점을 지향하고,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는 그 진동의 확산을 제어하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컨트롤링크(스태빌라이저 링크, 활대 링크)는 길이에 따라

 

스태빌라이저의 성능을 좌지우지하는데 

 

이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해서 이제는 튜닝 스태빌라이저를 구태여 할 필요가 없이

 

프리미엄 컨트롤 링크로 보다 효과적으로 롤링을 제어하고, 코너링 성능을 높이면서

 

제품의 향상성을 높일 수가 있게 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무민님의 댓글

무민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튜닝 스태빌라이저는 전륜의 경우 체감 효과가 그리 크지 않아서(?)
후륜만 하는 것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의견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튜닝 컨트롤링크도 마찬가지로 후륜만 하는 것이 가성비가 뛰어난 선택인지 궁금합니다.

다미님의 댓글

다미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스테빌라이저 전륜을 잘 안하시는 경우는 가성비 보다는...
핸들이 조금 묵직해지고 하드한 느낌이 들어서 했다가 탈거 하시는 회원님들이 게시기도 합니다...

따라서 튜닝 컨트롤링크는 이와는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아지트(메인본부) 목록

Total 6건 1 페이지
서울아지트(메인본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 새 중앙 아지트 오픈, 기획, 운영진 구성, 방향 제시 댓글40 인기글 러브하비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최고관리자)() 07-12 1091
5 ▶▶ 회비 없는 전국 정모를 위한 엔진 오일 직수입 공동구매, Made in EU, RAXOL(락솔) 합성 엔진 오일 공동구매 인기글 아인파트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inFahrt)(경기) 07-16 569
4 알루미늄 주조 캘리퍼의 위험성과 현대기아의 엄청난 엄살의 이유 댓글16 인기글 의지가강한사람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김용노)(서울) 06-09 1044
3 특허 출원 신형 언더바를 제작하면서. 사람을 믿은 죄!! 댓글6 인기글 러브하비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최고관리자)() 07-13 717
열람중 동영상 설명: 튜닝 스태빌라이저냐? 프리미엄 컨트롤링크냐? 그 해답을 한방에!! 댓글3 인기글 러브하비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최고관리자)() 07-13 468
1 아인파트 프리미엄, 럭셔리, 디럭스 쇼바 전체 매진 댓글4 인기글첨부파일 아인파트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inFahrt)(경기) 07-12 514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luv-have.net All rights reserved.

본회의 내용은 본회의 귀중한 DB로 귀속, 관리되며 불펌을 금합니다. 불펌시 민형사상 책임이 따릅니다.
상단으로